1. 종합(졸업)시험 일정 

   - 2021년 4월 8일(목) 19:00 ~ 20:30  (* 18시 50분까지 입실 완료할 것)
   - 오후 6시 30분부터 입실 가능하며 6시 50분까지 입실 완료하여 본인 지정좌석에 착석합니다.

   - 수험표는 시험 당일 고사장 앞에서 본인 확인 후 배부해 드릴 예정입니다.(학생증 및 신분증 지참)


 2. 종합(졸업)시험 장소  

  - 정경관 618호 최고위과정강의실  

  - 코로나관련 건물통제로 출입등록이 허가된 경우에 한하여 건물출입이 가능합니다. 

     (* 정경관 2층 출입문(200-1,복도)을 통해서만 출입이 가능함

     반드시 학생증을 이용한 정경관 건물출입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탈 - 정보생활 - 공간관리 및 예약신청 - 정경관 2층 출입문(200-1, 복도) - 출입신청 - 승인 후 출입 가능)

      *** 출입신청시 정경관 618호를 신청하지 말아주세요..정경관 2층 복도출입문(200-1)을 신청해 주세요. ***


 3. 수험생 입실 전 방역수칙 준수(* 방역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 입실 전 수험생의 체온측정(비접촉식) 정상체온(37.5도 이하)의 경우에만 입실 가능합니다.

  - 입실 전 손세정(건물출입구 비치) 및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

*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 준비물 : 신분증, 검정색볼펜, 수험표(시험당일 고사장 앞에서 본인 확인 후 배부함),

              * 데이터통계학과는 계산기 지참 필수입니다. 

● 본인의 이름표가 있는 좌석에 앉습니다.(지정좌석)

● 시험 시작 전에 휴대폰과 통신기기의 전원을 끄고, 가방에 노트 및 각종 책을 넣은 후, 책상 아래에 모두 내려

   놓습니다.

● 책상 위에는 신분증과  필기도구만 올려놓습니다.

● 답안지를 먼저 배부하고, 시험 시작 3분전에 시험지를 배부합니다.

● 모든 학과와 종합시험, 졸업시험을 같은 강의실에서 진행하는 관계로 시험지를 받으면 소속학과 및

    시험 종류(종합시험, 졸업시험)가 맞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문제는 2문제(1번, 2번)이며 각 문제당 50점입니다.(합격점: 70점 이상)

검정색 또는 파랑색 볼펜을 사용할 것(연필 사용불가).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원고지 작성법에 따라 줄로 긋고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안지의 모든 페이지에 학과, 학번, 성명을 반드시 기재한 후, 감독자 검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문제지에도 학과, 학번, 성명을 기재함)

● 답안작성시 문제 1번과 2번의 순서는 바뀌어도 상관 없으나, 문제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답안 작성은 앞면에만 기재하고 반드시 (문제번호)와 선택(A/B) 유형를 표시한 후 답안을 작성합니다.

    문제번호가 바뀔 경우 새로운 페이지에 답안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답안지는 6장이 한 묶음으로 되어 있으며, 페이지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안은 총 6장 이내에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필요한 소음을 내지 마시고, 문의사항이 있을 시 조용히 손을 들어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을 마친 학생은 감독자에게 문제지와 답안지를 제출하고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문제지 및 답안지는 모두 가지고 나갈 수 없습니다.

● 답안지에 본인의 신상을 알리는 표시를 하시면 불합격 처리됩니다.

● 시험 전후와 시험시간 중 부정행위는 학칙에 따라 징계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