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전기 종합(졸업)시험 안내


4월 16일(목)로 예정된 종합(졸업)시험 일정을 오프라인 시험으로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지속적으로 심각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학교 본부에서도 구성원들의

안전을 위하여 5월 2일까지 온라인 강의를 연장하여 시행함에 따라 부득이하게 종합(졸업)시험을

5월달로 연기하여 시행하고자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종합(졸업)시험을 준비중인 원우님들께 혼란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번거롭더라도 원우님과 학교구성원 전체의 안전을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종합시험 일정 연기 

   - 2020년 5월 7일(목) 19:00 ~ 20:30  (* 18시 50분까지 입실 완료할 것)
   - 6시 30분부터 입실 가능하며 6시 50분까지 입실 완료하여 학과별 본인 지정좌석에 착석합니다.

   - 수험표는 시험 당일 고사장 앞에서 본인 확인 후 배부해 드릴 예정입니다.


 2. 시험장소

  -  정경관 202호 강의실(138석)

   - 코로나관련 건물통제로 5월 3일(일)까지는 출입등록이 허가된 경우에 한하여 건물출입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학생증을 이용한 정경관 건물출입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건물통제는 상황에 따라 지속될 수 있음)

    (포탈 - 정보생활 - 공간관리 및 예약신청 - 정경관 1층 및 야간출입문, 2층 출입문 출입신청 - 승인 후 출입 가능)


 3. 수험생 입실전 방역 수칙(* 방역수칙은 5월중 시행하더라도 동일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 해당 강의실은 사전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입실전 수험생의 체온측정(비접촉식) 정상체온의 경우에만 입실 가능합니다.

  - 입실시 손세정(건물출입구 비치) 및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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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 준비물 : 신분증, 검정색볼펜, 수험표(시험당일 고사장 앞에서 본인 확인 후 배부함),

              * 데이터정보학과, 데이터통계학과는 계산기 지참 필수입니다. 

● 본인의 이름표가 있는 좌석에 앉습니다.(지정좌석제)

● 시험 시작 전에 휴대폰과 통신기기의 전원을 끄고, 가방에 노트 및 각종 책을 넣은 후, 책상 아래에 모두 내려

   놓습니다.

● 책상 위에는 신분증과  필기도구만 올려놓습니다.

● 답안지를 먼저 배부하고, 시험 시작 3분전에 시험지를 배부합니다.

● 모든 학과와 종합시험, 졸업시험을 같은 강의실에서 진행하는 관계로 시험지를 받으시면 학과 및 시험 종류

    (종합시험, 졸업시험)가 맞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문제는 2문제(1번, 2번)이며 각 문제당 50점입니다.(합격점: 70점 이상)

● 검정색볼펜을 사용할 것(연필 사용불가).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원고지 작성법에 따라 줄로 긋고

    새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안지의 모든 페이지에 학과, 학번, 성명을 반드시 기재한 후, 감독자 검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문제지에도 학과, 학번 성명을 기재함)

● 답안작성시 문제 1번과 2번의 순서는 바뀌어도 상관 없으나, 문제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답안 작성은 앞면에만 기재하시고 반드시 문제번호를 기재한 후 답안을 작성합니다.

    또한, 문제번호가 바뀔 경우 새로운 페이지에 답안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답안지는 6장이 한 묶음으로 되어 있으며, 페이지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답안은 총 6장 이내에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필요한 소음을 내지 마시고, 문의사항이 있을 시 손을 들어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을 마친 학생은 감독자에게 문제지와 답안지를 제출하고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 문제지 및 답안지는 가지고 나갈 수 없습니다.

● 답안지에 본인의 신상을 알리는 표시를 하시면 불합격 처리됩니다.

● 시험 전후와 시험시간 중 부정행위는 학칙에 따라 징계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