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제66기 신입생환영회 및 제61대 총학생회 출범식 ]

※ 본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 전,
   코로나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였습니다.

■ 일시 : 2020년 8월 14일(금) 18시 ~ 21시
■ 장소 : 고려대학교 교우회관 안암홀

“어려운 상황에서 첫 걸음을 내 딛었습니다.”

지난 7월 제 61대 총학생회는 올 초부터 확산된 코로나19가 수그러들까 낙관적 예상과 희망을 갖고 66기 신입생 환영회 및 61대 총학생회 출범식을 준비하였습니다.
예상과는 다르게 8월 중순 다시 코로나 19가 확산세에 들긴했지만, 예정된 14일 행사는 무탈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으로 하나로 뭉친 원우님들, 교수님들, 교우님들의 선진의식과 정책대학원 사랑에서 기인한 협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입생 원우님들 믿고 참석해주시고, 선배들 안내에 따라주신 것 감사합니다.
재학생 원우님들 드러나지 않는 곳에서 희생해주시고 도와주신 것 감사합니다.
진행요원으로 봉사해주신 학생회 원우님들 기획 단계부터 당일 하루종일 맡은바를 다해주신 것 감사합니다.
참석해주신 교우회, 총학생회장협의회 선배님들 끊이지 않는 후배사랑 감사합니다.
참석해주신 원장님 부원장님 제자들에 대한 애정 보여주심에 감사합니다.
한분 한분 모두 잊지 않겠습니다.

“두번째 세 번째 걸음을 한 걸음으로 이어 걷겠습니다.”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은 66기 원우님들을 맞이함으로 더 나은 하나가 되었습니다.어렵고 새로운 환경에 처한 것은 분명하지만, 선배들부터 물려져온 강함을 이어 갈 수 있도록 61대 총학생회는 원우를 더 높이는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원우를 더 높게" 제 61대 총학생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