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신입생 다기능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배부 안내

 

                                                                        -   아          래   -

 

                1. 인터넷 신청기간

                   가) 신청 대상자: 2018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학자.

                      

                   나) 금융기능 (학생증)

                        -신청기간 : 2018.2.7(수) 09;00 ~ 2.13(화) 17:00

                   다) 비금융 (학생증)

                        -신청기간 : 2018. 2.12(월) ~ 2.13(화) 17:00                

               2. 배부 일정 및 장소

                    가) 일정 : 2018.3. 2(금) 10:00 부터 ~

                    나) 장소 : 정책대학원 행정실

                 

               3. 신청방법 : http://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에서 신청.

                
               4. 기타 안내

                   - 야간 대학원 학생의 경우 업무시간 내 본인이 발급 받을 수 없는 경우 총학생회실에서 학생증(비금융)발급 신청서와 위임장을 작성하여 첨부와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8.3. 12(월) 부터 본인이 증명사진 1매(신분증 지참)

                  - 금융기능: 하나은행(고대점), (하나스퀘어점) 직접 방문하여 신청.

                  - 비금융(순수): One-stop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