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책대학원 종합시험 및 졸업시험 안내 >


 

1. 시험 일시
   - 2017년 10월 11일(수) 19:00 ~ 20:30
   - 6시 30분부터 입실 가능하며 6시 50분까지 입실 완료하여 본인 지정좌석에 착석함

 

2. 시험장소

   - 정경관 506호

 

3. 수험표 수령

  - 수험표는 시험 당일 오후 3시부터 정책대학원 행정실(정경관 6층, 616호)에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수험생 유의사항 >

● 준비물 : 신분증, 수험표, 검정색볼펜

● 본인의 이름표가 있는 좌석에 앉습니다.(지정좌석제)

● 시험 시작 전에 휴대폰과 통신기기의 전원을 끄고, 가방에 노트 및 각종 책을 넣은 후, 책상 아래에 모두 내려놓습니다.

● 책상 위에는 신분증 및 수험표와 필기도구만 올려놓습니다.

● 답안지를 먼저 배부하고, 시험 시작 3분전에 시험지를 배부합니다.

● 모든 학과와 종합시험, 졸업시험을 같은 강의실에서 진행하는 관계로 시험지를 받으시면 학과 및 시험 종류(종합시험, 졸업시험)가 맞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문제는 2문제(1번, 2번)이며 각 문제당 50점입니다.(합격점: 70점 이상)

● 검정색볼펜을 사용할 것(연필 사용불가).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원고지 작성법에 따라 줄로 긋고 새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안지의 모든 페이지에 학과, 학번, 성명을 반드시 기재한 후, 감독자 검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문제지에도 학과, 학번 성명을 기재함)

● 답안작성시 문제 1번과 2번의 순서는 바뀌어도 상관 없으나, 단, 문제번호를 확실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안 작성은 앞면에만 기재하시고 반드시 문제번호를 기재한 후 답을 씁니다.또한, 문제번호가 바뀔경우 새로운 페이지에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답안지는 6장이 한셋트로 되어 있으며, 페이지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답안은 총 6장 이내에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필요한 소음을 내지 마시고, 문의 사항이 있을 시 손을 들어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을 마친 학생은 감독자에게 문제지와 답안지를 제출하고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 문제지 및 답안지는 가지고 나갈 수 없습니다.

● 답안지에 본인의 신상을 알리는 표시를 하시면 불합격 처리됩니다.

●시험 전후와 시간중의 부정행위는 학칙에 따라 징계됨.

 

 

정책대학원